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오늘하루열지않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5. 인형의 불량 교환 및 인증서에 대한 안내입니다.
작성자 ROSEN LIED (ip:)
  • 작성일 2017-03-17 13:43:03
  • 추천 추 천
  • 조회수 69
평점 0점

1. 로젠리트 인형의 경우 생산 및 유통과정상의 불량은 고객분께서 인형을 받으신 후 30일이내에
요청을 하시는 경우 당사에서 모두 교환 및 환불 해드립니다.


이 때 발송 받은 당시 원상태이여야 하며

무상기간인 30일동안 고객의 훼손으로 인해 유통과정 이외의 불량이 생긴다면 이 불량에 대해서는 무상교환이 되지 않습니다.

 

생산과정상의 불량으로 인해 발생하는 운송료등도 당사가 부담합니다만
환불 과정에서 발생하는 은행 수수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불량에 따른 교환은 사진 및 구두 상으로 1차 확인하며
사진 및 구두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불량 확인은 반송 후 재검토후 통보 됩니다.

2. 로젠리트 인형의 경우 30일 경과 후 및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불량의 경우는 유상교환으로 교환됩니다.

3. 파츠 분실 및 파손 후에 교환은 유상교환에 해당이 되며

*고객 분께서 분실의 경우 인증서만 고객 센터로 발송 부탁 드립니다.
한정 상품의 경우 분실 파츠의 가격은 쇼핑몰에 명시된 파츠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.

*파손 파츠의 경우는 파손 파츠와 인증서를 고객 센터로 발송 부탁 드립니다.
파손 파츠의 경우 유상 AS후 새제품으로 교환해 드리며 파손된 파츠는 보내드리지 않습니다.

4.인형의 경우 AS후에는 색상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시기별로 미세한 색차와 황변 등을 유념하시고 AS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5.인증서는 로젠리트 오너로써 인형에 대한 증명서 입니다.
불량 교환 서비스 및 각종 행사 참가시 불이익이 될 수 있으므로
반드시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인형의 불량 교환 경우
반드시 인증서를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인증서가 없는 인형은 로젠리트의 인형으로서의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6. 인형을 제외한 제품의 경우 생산 및 유통과정상의 불량은 물건을 받으시고 일주일 이내에 구매자 본인이 교환 및 환불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.

7. 거의 모든 제품이 주문 생산이 되고 있으므로 단순한 고객의 변심으로인한 제품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.

*마일리지로 구입하신 제품은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